본문 바로가기
모든걸링크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킹오파올스타) 출시, 게임 소개, 갤러리

by 열무파빠 2020. 2. 20.
반응형

어릴적 기억 문방구 앞에서 백원 넣고 열심히 집중하던

킹오파, 더 킹오브 파이터즈 올스타.

넷마블에서 출시 하였습니다. 

 

그냥 보자마자 대박나겠다 ! 느낌이 오네요 ㅋ

시작해보며 사용법, 후기 알려 드리겠습니다.

 

 

 

 

 

쿠사나기 쿄, 료 등 캐릭터가 매우 익숙 하네요 ㅎ

 

저는 1:1 대결로만 생각했었는데 튜토리얼?!!!

 

뛰어 다니며 적을 공격하고 대장이 나와 1:1 2차원 바닥에서 대경하는 형식으로 진행이 되네요. 

개인적으로 예전 추억을 떠올릴수 있을거라 생각했었는데

 

조금 실망스럽지만 재미있네요.

루갈이 처음으로 나옵니다. 

마치 대장이 경고를 하듯 

그리고 루갈과 대결을 하게되네요. 

후리야, 이런저런 기술들을 연속으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오락실 처럼 좌, 아래, 우, 주먹, 이런거 없이 방향조절과 스킬 버튼으로만 게임이 진행됩니다. 

이런것까지 살리기에 조금 무리가 있나 봅니다. 

 

옛날 그 기술을 써가며 스토리가 진행되고 스킬도 늘어나고 ^^

 

여러분도 즐겁게 게임 해보세요 

 

킹오파올스타갤러리

 

킹 오브 파이터 올스타 갤러리 공지사항 - 킹오파 올스타 갤러리

1. 본 갤러리는 상시 3자리 코드를 유지합니다. 추후에 도배나 분탕 등의 사유로 인해서 글 및 댓글 코드가 증가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2. 야짤은 중요 부위가 노출되거나 그에 상응하는 노출 등 기준 이상으로

gall.dcinside.com

 

감사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