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모든걸링크

60계간지치킨 후기, 베스트 인기 치킨

by 열무파빠 2020. 4. 21.
반응형

안녕하세요. 

매번 60계 치킨을 시켜 먹을때 양념반 후라이드반을 먹었었어요. 

치킨 본연의 맛을 먹는거야 이런 생각으로 ㅎㅎㅎ

치킨 상자 옆면에 베스트 5에 후라이드, 양념은 없는거예요

 그래서 간지치킨을 시켜보았습니다.. ㅋ

18000원

간지순살

간장과 누룽지? 먹어보고 싶지 않나요 ㅋ

왠지 도전하는거 같지만 베스트 5위안에 있으니 gogogo!!

하얀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ㅋㅋㅋ

간장맛은 교x치킨보다 약하구요 바삭한 맛도 약새 좀 아쉽습니다. 

하지만 먹다가 질릴정도의 소스맛이 아니라 맛있습니다. 

 

하얀가루는 누릉지 가루 같은데 저는 그냥 그랬어요 ㅎ

 

그리고 특이한건 60계 마요네즈!

치킨을 마요네즈에 찍어 먹으라는건가?

그래서 먹어봤는데 의외로 맛있었습니다. ㅋ

어린 학생들이나 대학생들이 이런거 엄청 좋아할거 같아요. ㅋ

저는 이제 아재입맛이 되었나 봅니다. ㅠㅠ

 

제가 생각하는 60계 치킨의 매력은 깨끗한 기름에 튀겨주는 것. 

그리고 강하지도 약하지도 않는 치킨의 맛. 솔찍한 치킨의 맛인것 같습니다. ^^

댓글